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부동산 중개실무 전문가 과정 수강생 모집
상태바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부동산 중개실무 전문가 과정 수강생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프로의 부동산 아카데미에서 부동산의 중개 실무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교육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랜드프로 산하 부동산아카데미는 ‘2020 중개실무 전문가 과정’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2020 중개실무 전문가 과정’은 부동산 중개서비스 향상을 위한 전문 직업인 양성을 목표로 기획된 인강 패키지로, 다양한 실전 사례를 통해 실무지식을 배울 수 있다. 또, 실전에 꼭 필요한 불법/위법 건축물 거래 시 대처 요령, 각종 물권의 계약서 작성법을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부동산 중개실무, 부동산 경매투자, 토지투자 및 개발, 수익형부동산, 상가 투자 실무, 부동산 마케팅, 자산관리 실무, 부동산 세무 등의 과정을 통해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 등을 집중적으로 교육한다.

이와 함께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2020 중개실무 전문가 과정’은 각각 40%+20%의 더블 할인 혜택으로 제공되고 있다.

아울러 ‘2020 중개실무 전문가 과정’은 80% 이상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강생에게는 ‘중개실무 전문가 과정 수료증’을 발급해준다. 강의 수강에 필요한 PDF 교안 파일, PC/모바일/MP3 인강, 무선충전기, 랜드프로 온라인 단과 강좌 10만원 할인쿠폰, 1:1 맞춤형 학습관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에 대해 랜드프로 측 관계자는 “이번 2020 중개실무 전문가 과정의 경우 부동산자격증 취득 후 어떻게 실무 경험을 쌓아야 하는지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클래스”라며 “심화 전문가 과정인 만큼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