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와이파이6 공유기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기어, 와이파이6 공유기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3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는 와이파이6(802.11ax) 지원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 RBK852와 듀얼 밴드 와이파이6 무선 공유기 RAX20 출시를 기념해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 무선 랜카드 및 다양한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와이파이6 지원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 RBK852를 구매하는 고객이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각각 8포트 기가 비트 스위칭 허브 혹은 기가 무선 랜카드를 증정 받게 되며 와이파이 6 공유기 RAX20 구매 고객의 경우 구매 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을 받게 된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 후 자신의 SNS에 구매 인증샷을 올린 경우 백화점 혹은 편의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역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품목인 넷기어 오르비 RBK852와 RAX20은 기존 802.11ac 표준 방식에서 한 차원 발전한 802.11ax 표준 방식인 와이파이6를 지원하는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 및 무선 공유기다. 두 제품 모두 차세대 와이파이-6의 핵심 기술인 OFDMA(직교 주파수 분할 다중 액세스)를 지원해 기존 AC 방식이 한 번에 하나의 데이터만 전송하는 시스템에서 한 번에 다 수의 데이터를 전송하는 시스템으로 발전하여 더 많은 수의 디지털 장비에 40% 정도 향상된 속도로 50%가량 넓은 무선 영역 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다.

넷기어 오르비 메시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 RBK852 모델은 외부 인터넷 회선과 연결되는 오르비 라우터 모델과 이 라우터와 트라이 밴드 전용 무선 커넥션으로 연결되는 오르비 새틀라이트 모델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 모델은 기본 350평방미터의 무선 영역을 커버하며 5GHz 및 2.4GHz 주파수 대역 모두에서 작동하는 트라이-밴드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라우터 한 대당 3대의 새틀라이트를 추가해 다른 층이나 두꺼운 벽이 있는 곳까지 안정적인 무선 속도를 보장하고 넓은 무선 거리 및 영역을 확장해 준다.

넷기어 RAX20은 높은 대역폭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강력한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CPU에 대한 부하 없이 UHD 4K 비디오 스트리밍 및 게임을 완벽 지원한다. 이 제품은 듀얼 밴드 지원을 통해 2.4GHz 및 5GHz에서 통합 최대 속도 1.8Gpbs 속도를 지원한다. 또한 다중 밴드를 하나의 무선 SSID로 합치는 ‘스마트 커넥트’ 기술을 통해 각각의 단말기에 최적의 속도를 보장하고 로드 밸런싱을 자동으로 제공할 수 있다.

RAX20은 2개의 고성능 안테나와 4개의 기가 비트 이더넷 랜 포트를 탑재해 안정적으로 빠른 데이터 전송을 도와준다. 이 제품은 동시에 여러 명의 사용자들에게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4 스트림 MU-MIMO 기능은 물론 무선 신호를 집중해 몰아주어 더 멀리 빠르게 데이터를 전송해 주는 빔 포밍 플러스 기술 역시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