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2 ‘이소연’이 먹는 피부 관리템, 석류 콜라겐 젤리는?
상태바
와이낫2 ‘이소연’이 먹는 피부 관리템, 석류 콜라겐 젤리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3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26일에 SBS PLUS에서 방영된 뷰티 프로그램 ‘와이낫2’에서는 배우 이소연의 피부 관리 아이템이자 간식으로 즐겨먹는 제품으로 ‘스키니랩 뷰티풀석류’가 소개됐다.

이소연이 본인의 가방 속 아이템을 소개하면서 그 중 하나로 하루 한 번씩 즐겨먹는 간식으로, 석류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모두 담긴 석류 젤리 ‘스키니랩 뷰티풀석류’가 노출된 것이다.

배우 이소연은 스키니랩의 ‘뷰티풀 석류’는 저분자 피쉬콜라겐 석류 젤리로 분자가 작아 콜라겐의 몸의 흡수를 도와준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편하게 젤리로 먹으면서 일반적인 석류즙보다 휴대성이 편하고 흘릴 걱정없이 간식거리로도 좋다며 해당 제품을 추천했다.

언제 어디서나 먹기 편하게 1포씩 포장되어 있으며 1박스당 석류 17과가 담겨있고, 하루 한 개씩 석류와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스틱형으로 보관이 편해 가방에 넣어 다니기 편하고 물 없이 젤리 그 자체로 섭취할 수 있다. 배우 이소연 역시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 휴대성이 편해 차 안에 두고 다니면서 먹는 간식으로 석류맛이라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소개했다.

최근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석류콜라겐에 대한 인기가 전반적으로 높아지는 가운데, 스키니랩 뷰티풀 석류도 여러 번 품절되며 제품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