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헤어쿠션, 엄선된 성분으로 자연스러운 헤어메이크업 완성
상태바
테라피션 헤어쿠션, 엄선된 성분으로 자연스러운 헤어메이크업 완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3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를 먹고 하나 둘 늘어가는 새치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보기 싫어 뽑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어느 순간 다시 자라게 되는데, 노화가 시작되면서 나타나는 자연적인 현상 중 하나다.

새치머리는 보통 노화현상이지만, 유전적 요인이나 질병, 개인적인 차이에 따라 나타나기도 한다. 뽑을 경우 두피에 자극이 가해져 모근이 약해지고 결국 그 자리에 다시 머리카락이 나지 않는 여성 남성탈모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두피와 모발, 정수리, 앞머리탈모 등 비어있는 부분과 흰머리, 새치커버를 위한 여성흑채 및 헤어쉐도우 등 헤어 케어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가운데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테라피션은 새치머리, 흰머리로 고민하는 이들을 겨냥해 ‘퍼펙트 헤어 커버 쿠션’을 출시하며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테라피션 헤어라인쿠션은 자연스러운 헤어 연출이 가능하도록 내추럴블랙과 다크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심플한 흑채쿠션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헤어라인과 새치, 빈모를 커버해준다.

더불어 탤크 무첨가 압축 헤어섀도우 타입으로 가루날림 없이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헤어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또, 내수성이 우수한 오일과 발수성이 좋은 코팅 헤어파우더를 사용해 물과 땀에 흐트러짐 없이 오랜 시간 헤어 커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두피와 모발에 최적화된 입자로 모공을 막지 않아 두피에 주는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새치커버쿠션이지만 전 성분을 당당히 공개하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ALL EWG 그린 등급을 기본으로 두피와 모발 보호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성분과 특허 성분 Scal-Pure 콤플렉스를 처방한 헤어새도우로 정수리머리숱 커버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탤크,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논란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기도 했다.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한 헤어커버쿠션으로 두피와 모발을 순하게 케어한다.

그 외에도 테라피션은 지루성샴푸, 머리숱많아지는샴푸, 퍼퓸샴푸, 단백질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함께 손상모발에센스, 손상모트리트먼트, 헤어마스크팩 등 헤어홈케어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현재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헤어라인쉐도우을 비롯해 비듬샴푸, 여성탈모방지샴푸, 탈모예방샴푸, 헤어토닉, 오일트리트먼트, 헤어영양제, 염색약, 헤어라인흑채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덧붙여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또한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소비자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