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킵쿨’, 네이버 브랜드 위크 최대 60% 세일
상태바
뷰티 브랜드 ‘킵쿨’, 네이버 브랜드 위크 최대 60% 세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킵쿨(대표 이성연, KEEP COOL)은 30일부터 4월 6일까지 7일간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첫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4월 첫 브랜드 위크에서는 킵쿨의 전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전 구매 고객에게는 진정에 탁월한 수드 마스크팩이 증정된다.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킵쿨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수드 대나무 토너가 60%에 1+1으로 파격적인 할인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시그니처 아이템인 수드 대나무 토너가 1+1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대나무 토너는 정제수가 아닌 대나무수 85%와 저분자·고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요즘 같은 환경에 더더욱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대나무 토너와 함께 디렉터파이의 2019년 연말결산에서 로션 TOP으로 선정된 대나무 로션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며, 대나무 로션은 대나무수 51%에 특허성분 더마 클레라 2%, 7중 히알루론산까지 함유돼 민감한 피부의 성인부터 여린피부를 가진 아이들까지도 사용가능한 제품이다.

대나무 로션은 이미 롭스 품절템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제품으로 어렵게 물량을 모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미세먼지가 심한 봄철 사용하기 좋은 클렌징 제품으로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임상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미세먼지 세정력 96.3% 효과 입증된 약산성 클렌징워터 제품도 30%이상의 할인가로 판매가 이뤄진다.

킵쿨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 위크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제품들 위주로 할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매일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킵쿨의 순하고 착한 화장품을 사용하여 토닥토닥 진정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킵쿨의 제품은 전국 롭스와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신세계와 신라면세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