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유림노르웨이숲 분양…“인근 롯데월드 어드벤쳐 부산·교리역 예정”
상태바
부산 기장 유림노르웨이숲 분양…“인근 롯데월드 어드벤쳐 부산·교리역 예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기장 유림노르웨이숲이 분양을 실시한다. 인근에 롯데월드 어드벤쳐 부산이 있는 오시리아 관광단지와 교리역 예정, 일광신도시 입주 등 생활, 관광, 역세권 인프라도 갖출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해 있다.

교리역은 현재 가속화 되고 있는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개발 및 일광신도시의 입주로 인해 기장군이 강하게 추진하고 있다,

오시리아 관광단지는 약 366만3000㎡ 규모로 총 사업비 4조원 가량이 투입되는 초대형 개발사업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테마파크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아쿠아월드, 이케아, 메디타운, 친환경리조트 등 대형 집객시설이 다수 조성될 예정으로 동부산권이 부산 MICE산업 중심지로 급부상될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롯데월드 어드벤쳐 부산’은 2021년 상반기 개장을 목표로 추진 중인으로 잠실 롯데월드의 3~4배 규모인 50만㎡ 부지에 롯데월드, 스카이라인 루지, 쇼핑몰, 호텔, 스포츠파크 등이 들어선다. 또한 ‘아쿠아월드’에는 아시아 최초 라군형 수족관과 국내 최초 수중호텔 등을 갖추고 있고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동남권 방사선 의·과학 일반산업단지가 2023년 완공 예정이다. 원자력 및 의·과학 클러스터로 부산 동남권을 대표하며,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호재를 안은 부산 기장 유림노르웨이숲은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교리에 지하 1층~지상 15층 아파트 2개 동, 총 16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3㎡, 69㎡ 등으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이처럼 개발사업 및 기반시설 조성이 완료 되면 부산 관광산업의 메카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특히 현재 추진되고 있는 교리역 예정부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교리역 신설시 예정지로부터 도보 1분 거리에 있으며, 오시리아 관광단지는 차량으로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 직·주근접 특성을 갖추는 등 높은 미래 가치에 따른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

주거 인프라는 교리초등학교가 300m 내에 있으며, 대형 마트도 차량 1분 거리에 있다. 생활편의시설로는 기장군청과 동남권원자력의학원, 해운대백병원 등이, 교육·레저 시설은 일광해수욕장, 국립부산과학관, 기장체육관 등이 인접해 있다. 이밖에도 일광산이 인근에 위치해 그린 인프라도 함께 안고 간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 기장 유림노르웨이숲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