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삼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리에바움’ 분양 완료
상태바
선릉‧역삼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리에바움’ 분양 완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테헤란로는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의 최중심지 중 하나다. IT 계열 4차 산업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인구가 밀집되어있다. 특히 여러 기업 등 다양한 인프라가 마련되어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선릉역과 역삼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들어서는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리에바움’이 사행사 보유분을 제외하고 분양이 완료됐다.

강남구 역삼동 업무지구에 위치한 ‘리에바움’은 100만 직장인, 비즈니스 중심지인 테헤란로에 위치한 오피스텔로써 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해 자가 이용 시 서울 전 지역 이동이 유리하고,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공실률 없는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하는 곳이다.

금번 분양이 완료된 리에바움은 지하 3층에서 지상 13층 규모로써 6개 타입의 오피스텔 96세대와 근린생활시설 2개 호실로 구성돼 있다. 또 고급원자재 시공 및 천연원목 강화마루 등 친환경 건축 설계로 차별점을 두었으며, 효율적인 공간 배치가 특징이다.

또한 (구)르네상스 호텔 개발 사업이 진행 중인 강남 테헤란로와 인접해 있고, 선릉역에서 삼성역 일대의 오피스텔 공급 물량이 부족해 이로 인한 향후 미래 가치가 크게 평가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리에바움 관계자는 “코로나19 이슈 및 경제 불황 속에서도 리에바움은 분양이 무사히 완료됐다. 경제가 불황일수록 신중하게 위치와 금액을 고려해 오피스텔 분양을 진행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뿐만 아니라 강남도심과 삼성역, 영동대로 일대에서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을 통해 대규모 지하 도시가 조성될 예정으로 광역교통망이 확충될 계획이어서 리에바움의 입지가치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