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이벨르, ‘셀리엑티브’ 3종 선보여
상태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이벨르, ‘셀리엑티브’ 3종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벨르가 신제품 케이벨르 셀리엑티브 3종을 선보였다. 케이벨르 셀리엑티브 3종은 미백 기능성 화장품 케이벨르 셀리엑티브 화이트닝 세럼,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 케이벨르 셀리엑티브 리제너레이팅 크림,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핵심원료를 함유한 케이벨르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으로 구성돼 있다.

케이벨르 셀리엑티브 화이트닝 세럼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병의원에서 기미 치료에 사용되는 트라넥사믹애씨드를 함유했다.

케이벨르 셀리엑티브 리제너테리팅 크림은 6가지 펩타이드 컴플렉스와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됐다.

케이벨르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은 바이오틴과 살리실산, 멘톨 등이 주요 성분이며, 7가지 제주산 추출물과 한방 추출물을 더했다.

케이벨르 관계자는 “케이벨르는 안티에이징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써 의약품에서 사용되는 성분에 자연친화적인 성분을 더해 효능과 만족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며 “고객의 편의성과 니즈를 고려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케이벨르는 의약품의 효능과 화장품의 사용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CO-UP(약을 품는 화장품)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소비자가 과학적 효능과 편의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약사가 의약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직접 개발했기 때문에 전문가의 진단에 맞는 화장품 처방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