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세미과 석류콜라겐’, 27일 NS홈쇼핑 론칭
상태바
‘절세미과 석류콜라겐’, 27일 NS홈쇼핑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넥스트BT에서 석류와 콜라겐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절세미과 석류콜라겐’을 출시한다. 여성 건강전문가 박미경 원장의 노하우가 담긴 ‘절세미과 석류콜라겐’은 3월 27일 19시 35분, NS홈쇼핑을 통해 처음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석류와 콜라겐은 오래전부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실제 많은 여성이 건강을 위해 석류나 콜라겐이 함유된 건강을 위한 제품을 섭취하고 있다.

석류 속에는 여성들에게 필요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엘라그산’, ‘에스트론’, ‘에스트리올’, ‘에스트라디올’ 이 풍부하다.

‘절세미과 석류콜라겐’은 박미경 원장이 직접 배합 설계한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으로, 석류 중에서도 품질이 우수한 터키산 석류가 100% 사용됐다. 1포에는 약 1.2과 분량의 석류가 함유되어 있으며, 물이 한 방울도 섞이지 않았다. 순수 석류 농축액이 95%나 함유된 석류 젤리로, 진한 석류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크기가 작을수록 흡수율이 높은 콜라겐의 특성을 고려, 300Da 초저분자콜라겐을 함유했다. 또한, 100% 국내산 구기자와 산수유, 오미자를 제품에 함께 배합해 맛과 건강을 더했으며, 정제수와 착색료, 감미료, 설탕 등은 배제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석류와 콜라겐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휴대가 편리한 ‘스틱형 젤리’ 타입으로 출시된 것도 장점이다. ‘절세미과 석류콜라겐’은 NS홈쇼핑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