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전문 브랜드 트루락, ‘전국민 면역 응원’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유산균 전문 브랜드 트루락, ‘전국민 면역 응원’ 할인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면역력은 신체의 건강을 지키는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이다. 외부 바이러스나 미생물의 침입을 막아 줄 수 있는 건강의 기준으로 면역력이 높으면 각종 질환에 걸릴 확률이 낮아진다. 특히, 요즘처럼 날씨의 변동이 큰 환절기, 전염병 감염에 대한 이슈가 있는 시기에는 더욱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환절기에는 면역력 높이는 음식을 많이 섭취해주는 것이 좋은데 대표적으로 굴, 버섯, 고구마, 생마늘 등이 있다. 이 중 필수로 떠오르는 것 중 하나는 바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다. 장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장은 소화기관일 뿐만 아니라 장에는 면역세포의 80% 이상이 서식하고 있기 때문에 면역기관이기도 하다. 장내 균형이 무너지면 면역력 저하가 쉽게 찾아온다. 이는 각종 질병에 걸릴 수 있는 위험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장 건강을 튼튼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섭취하면 장내 유익균이 보충되고 건강한 장 환경이 조성된다. 이때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든 신바이오틱스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환절기에는 유산균 및 면역력 관련 건강기능 식품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시기에 발맞춰 유산균 전문 브랜드 트루락에서 출시 이래 최초로 전 상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24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동안 트루락 최초의 전 상품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일명 ‘트루락 전국민 건강 응원’이라는 타이틀로 트루락의 다양한 전 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프로모션에 진행되는 상품으로는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트루락 패밀리, 프리바이오틱스, 스트롱부터 트루락 우먼, 이브처럼 여성을 위한 제품 및 어린이와 영유아기 장을 위한 트루락 키즈업과 베베 제품까지 포함된다. 트루락 전국민 건강 응원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