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홈쇼핑에 첫 선보여
상태바
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홈쇼핑에 첫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이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을 오는 3월 27일 오후 12시 45분부터 CJ오쇼핑 플러스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석류는 ‘생명의 과일’, ‘부활의 과일’ 로 불릴 만큼 뛰어난 항산화 효과와 함께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으로 특히 여성에게 뛰어난 효능을 자랑하는 과일이라고 알려져 있다. 100g당 67kcal의 저 열량 저지방 과일로 수분이 80%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당질, 식이섬유, 폴리페놀, 칼슘, 비타민, 각종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을 함유하고 있다.

이번에 네이처드림이 CJ오쇼핑 플러스에서 판매 진행하는 ‘시크릿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의 경우 1포에 약 석류 1.2개가 들어있으며 질 좋은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 93.2%에 피쉬 콜라겐 1,000mg을 온전히 담았다. 무엇보다, 물을 한 방울도 넣지 않아 진한 석류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석류에 콜라겐이 더해진 데다가 1일 1회 섭취량이 스틱 파우치에 간편하게 포장돼 편라하며, 특히 식감과 맛이 좋아 맛있다는 호평과 함께 출시될 때마다 품절대란이 나던 상품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3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365일 건강한 하루와 습관을 위한 제품들이라는 슬로건을 지향한다. 또한 함께 구구단 미나가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