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인기제품 무료증정 ‘또 만나서 반가워요’ 기획전 진행
상태바
세리박스, 인기제품 무료증정 ‘또 만나서 반가워요’ 기획전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리박스 ‘또 만나서 반가워요!’
세리박스 ‘또 만나서 반가워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코로나19) 사태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에 대한 정의도 새롭게 조명받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헌장에서 건강을 질병이 없거나 허약하지 않은 것 외에 신체적·정신적·사회적으로 완전히 좋은 상태라고 정의한다. 이는 개인의 건강상태가 사회활동까지 영향 미치고 있음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대목이다.

감염병 이슈로 개인의 건강관리에 대한 니즈가 커지면서 체중 감소를 통해 자신감을 되찾고 신체적·정신적·사회적으로 건강해지려는 움직임도 일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홈트레이닝이나 체중 감량에 도움주는 식품을 섭취하는 것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이들을 겨냥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콜레우스포스콜리’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등이 함유된 건강을 위한 식품을 판매하는 기업들의 프로모션도 눈에 띈다.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는 체중관리를 지속하는 재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구매 회차별로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또 만나서 반가워요!’ 기획전으로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29일까지 진행한다. 구매 회차에 따라 인기품목인 ‘베리굿밀 다이어트’, ‘밀크씨슬’, ‘콜라겐 푸드바’, ‘세리번 버닝티’, ‘세리번’, ‘세리컷’을 사은품으로 주는 내용이다.

세리박스는 최근 유쾌한 영상광고로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수많은 사람들의 고민인 체중 감량을 해결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끊임없이 집착하는 세리박스 연구원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은 내용으로, 세리박스의 브랜드 철학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잘 표현하고 있다. 이 광고는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합계 누적 조회수 1,200만 회를 기록하고 있다. 세리박스의 모델로는 배우 강소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