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세중정보기술, MS 애저 클라우드 시장 확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베스핀글로벌·세중정보기술, MS 애저 클라우드 시장 확대 파트너십 체결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3.2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경험·전문성 바탕 MS 애저 클라우드 시장 확대 협력
양사 기술력·영업력 기반 고객 모던 워크플레이스 구축에 강력한 시너지 기대

[데이터넷]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세중정보기술(대표 강종연)과 클라우드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베스핀글로벌과 세중정보기술은 클라우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Azure) 클라우드 시장 확대를 위해 협력한다.

베스핀글로벌은 MS의 최고 파트너 등급인 애저 MSP 엑스퍼트 파트너십과 8개 골드 등급을 보유한 전문그룹으로서 안전하고 자동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세중정보기술은 20년간 MS 파트너로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MS 제품의 라이선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신병규 세중정보기술 클라우드 사업팀 부장은 “국내 굴지의 많은 그룹사들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는 세중정보기술과 국내 최고의 클라우드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베스핀글로벌이 협력해 다양한 클라우드 솔루션과 서비스를 기업에 공급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고객사에서 고민 중인 클라우드 전환 계획에 맞춰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급함으로써 국내의 클라우드 비즈니스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유호정 베스핀글로벌 마이크로소프트사업부장 겸 공공금융사업부장은 “엔터프라이즈 레벨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은 베스핀글로벌이 가장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면서, “세중정보기술의 탄탄한 영업력과 베스핀글로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모던 워크플레이스 도입에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