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수기특약결제 비율 60%로 역대 최대…가입비 30% 할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수기특약결제 비율 60%로 역대 최대…가입비 30%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상담 풍경 바꿨다 “수기특약방식 적극 활용”
[사진제공=가연결혼정보]
[사진제공=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상담 풍경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의 영향으로 바뀌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달부터 비대면 상담업무를 강화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상담 및 수기특약결제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 결과, 이용률과 고객 만족도 모두 높았다는 후문이다.

최근 상담 후 가입을 결정한 고객은 “현재 혜택이 많아 일단 가입을 해두고 만남은 코로나가 진정된 후에 하겠다고 요청했다”며 “할인이나 미팅횟수 두 배 같은 찬스를 받아, 적기에 가입을 잘한 것 같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김영주 대표는 “기존에는 성혼컨설팅 업무 특성상 고객이 직접 방문하는 경우가 많고, 면대면 상담이 주였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화상담과 문의가 급증해, 가연은 비대면 상담과 관련한 업무 비중을 높이고 이에 따른 교육도 시행 중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2, 3월은 수기특약결제, 무통장 입금 비율이 전체 결제 중 60%에 육박한다. 이는 역대 최대 비중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면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가연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비대면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가입비 30% 할인, 미팅횟수 두 배 찬스,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신청 당일 담당 커플매니저 배정이 이뤄지는 빠른 상담 시스템이 갖춰져 집에서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