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x​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은 끝나도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 이벤트는 계속”
상태바
코지마x​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은 끝나도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 이벤트는 계속”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TV조선 채널에서 성황리에 종영한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최고 시청률 35.7%를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미스터 트롯을 공식 협찬한 국내 안마의자 대표브랜드 코지마는 미스터트롯 진을 수상한 임영웅씨에게 최상급 스마트 안마의자인 코지마 카이저 시그니처(CMC-1300T)를 수여했다.

이에 논현동에 위치한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은 현재 진행중인 캐치(CMC-X8600) 입점 이벤트 ‘사은품을 캐치하라’와 함께 미스터트롯의 성공 축하 기념 이벤트 ‘앙코르 미스터트롯X코지마’를 추가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만의 새로운 이벤트 ‘앙코르 미스터트롯X코지마’는 미스터트롯 오디션 참가자들의 피로를 회복시켜준 코지마 마스터(CMC-A100), 마스터 블랙(CMC-A110)과 미스터트롯의 주인공 임영웅이 부상으로 받은 ‘나를 알아주는 스마트 안마의자’ 코지마 카이저 시그니처(CMC-1300T)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지마 직영점(논현갤러리) 및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카이저 시그니처(CMC-1300T)는 4D 마사지 모듈과 기존 국내 안마의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마트 센서봉을 탑재하여, GSR(Galvanic Skin Relfex, 전기 피부 반응) 기술 기반으로, 피부 및 근육 조직의 초미세 전기 반사를 이용해 얻은 데이터(근육 뭉침 판단)와 사용자의 신체 정보 데이터를 분석해 사용자에게 적합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자동 추천 및 실행하는 스마트 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 스마트 기능의 원할한 사용을 위해 국내 안마의자 최초 삼성전자와 협약으로 갤럭시 태블릿(8인치)를 기본 제어 장치(리모컨)로 제공해 안마를 받음과 동시에 8인치의 넓은 화면으로 각종 모바일 콘텐츠(검색, 쇼핑, 영상시청 등)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기존에 진행하고 있던 안마의자 구매 시 의자형마사지기 큐빅(CMB-550), 발마사지기 스키니(CMF-620)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을 캐치하라’와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3월 31일까지 안마의자 할인과 사은품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