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개인위생 위한 아기손세정제·손소독젤 선보여
상태바
몽디에스, 개인위생 위한 아기손세정제·손소독젤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코로나19 국내 확진자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확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며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그로 인해 예방과 방역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물비누, 손세정제, 핸드워시 등을 이용해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꼼꼼히 씻을 것을 권하고 있으며 눈, 코, 입 등을 만지지 않기, 기침할 때는 옷소매에 하기 등 기본적인 생활수칙을 지킬 것을 권고하고 있다.

이처럼 코로나19 여파로 평소 위생과 관련된 생활습관, 위생관리 등에 대한 인식이 강해지면서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용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손 씻기는 셀프백신이라고 지칭될 정도로 각종 바이러스성 유행병을 막을 수 있는 쉽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에 외출 후에는 아기핸드워시, 유아손세정제 등을 사용해 깨끗이 씻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의 건강을 우려하는 부모들이 증가하면서 항균 위생 기능을 갖춘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공개한 거품손세정제, 휴대용손소독제, 대용량손소독제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출시됨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아핸드워시는 자연유래 성분의 함유로 연약하고 민감한 손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며, 자연상태에서도 쉽게 분해될 수 있도록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또한 거품핸드워시는 pH5.5~6.5의 약산성 포뮬라로 피부 보호막은 보호하고 노폐물은 확실하게 제거하며 긁히고 나기 쉬운 손에 4종 병풀 핵심 성분을 부여해 세정 후에도 건강하고 생기 있는 손을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몽디에스 손소독제휴대용 제품과 손세정제 500ml 제품은 온 가족 위생건강을 위해 출시한 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휴대용으로 상용할 수 있는 60ml 뿌리는 손소독제와 학교, 유치원, 가정 등 공간에 비치해 사용할 수 있는 500ml 대용량 손세정젤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들은 곡물유래 발효 주정 에탄올을 70%와 62%를 사용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뛰어난 살균 및 항균효과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에탄올손소독제 특유의 건조함을 보완하기 위해 보습을 채워주는 녹차 및 카렌듈라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휴대용소독제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작은 가방에 넣어 다니기도 편리하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꺼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한 분사력이 내용물을 고르게 퍼지게 해 아이가 사용하기에도 좋은 편리한 제품으로 높은 평을 얻고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최근 ‘2020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으며,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 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밖에 해당 브랜드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트리니티에 입점하였으며,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몽디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했으며 베이비로션, 유아크림, 베이비수딩젤, 베이비샴푸&아기바스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29 극복’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온라인 구매를 많이 하는 가정을 위해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전 품목을 1+1으로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본 이벤트에서는 신생아로션, 유아수딩젤, 베이비크림, 유아바디워시&유아샴푸, 기저귀발진크림, 영양크림, 약산성토너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으며 구매금액별로 친환경세탁세제, 천연섬유유연제가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