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레스, 스타일쉐어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버블레스, 스타일쉐어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블레스가 쇼퍼블 콘텐츠 플랫폼 스타일쉐어 입점을 기념해 전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년 론칭한 버블레스는 버블레스 릴리프, 센시라인, 저분자콜라겐, 아이언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건강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다.

특히 기능성 원료인 ‘감마리놀렌산’을 주원료로 사용한 버블레스 릴리프는 감마리놀렌산 외에도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과 비타민C, 히알루론산, 히비스커스추출물분말 등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돼 있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버블레스는 버블레스 릴리프 외에도 버블레스 센시라인, 포도맛 츄어블 철분제 버블레스 아이언 등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버블레스는 스타일쉐어 입점에 대해 “여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스타일쉐어에 입점할 수 있게 돼 보답하는 기념으로 전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3월 20일 17시부터 27일 17시까지 진행되는 20% 할인 프로모션은 스타일쉐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