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하우스터디, 광주수완센터 오픈
상태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하우스터디, 광주수완센터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학교들의 개학이 늦어지면서 변경된 수험일정으로 요즘 수험생들의 고민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들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학습은 쉴 수 없는 상황에 제대로 된 학습공간의 필요성이 중요시되고 있다. 이에 하우스터디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에 스터디카페가 새롭게 오픈하고 신규 회원을 받는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과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브랜드로 광주지역에만 5개점의 독서실과 스터디카페가 운영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광주 수완 스터디카페 역시 하우스터디의 무인 관리시스템을 동일하게 적용, 24시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함과 동시에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좌석을 예약·결제가 가능한 스터디카페 전용 어플을 통해 온·오프라인 통합관리가 가능하게 지원하고 있다.

창업주들이 하우스터디를 찾는 이유에는 인테리어나 합리적인 창업비용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돋보이는 장점으로 하우스터디만의 24시간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이용한 자율 운영관리가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하우스터디 광주 수완센터 역시 하우스터디의 모든 것을 담아낸 최신의 시스템을 갖추고 오픈하게 된다. 집중학습을 위한 독립석을 포함해 오픈형 소파석과 카페석까지 다양한 종류의 좌석으로 방문하는 수험생들이 취향에 맞게 자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광주 수완지구 스터디카페는 이렇게 공부의 최적화된 내부 공간은 물론 휴게실과 그룹 스터디를 할 수 있는 회의실 등을 갖춰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편의 사항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광주 수완 스터디카페는 수능 수험생을 위한 실시간 Q&A 프로그램과 취준생, 공무원 준비생 등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교육컨텐츠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사상 초유의 4월 개학이 결정된 요즘, 텅 빈 학원가를 보며 마음잡기 힘들다면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를 방문해 열공의 의지를 다시 불태워 보는 것이 어떨까? 하우스터디 광주 수완센터는 이러한 수험생들을 위해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기간도 갖는다. 아울러 조기 회원신청을 하는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어 많은 수험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