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아기 청결·보습 유지 ‘오가닉그라운드’ 유아화장품 선보여
상태바
꿈비, 아기 청결·보습 유지 ‘오가닉그라운드’ 유아화장품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성 질환과 독감이 함께 확산되면서 어린 아이를 가진 부모의 걱정과 불안감이 더 높아지고 있어 이를 예방하기 위해 잦은 세정으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이유로 세정 용품은 물론, 아이 피부를 지켜주는 보습 제품을 많이 찾곤 한다.

특히 아이의 여린 피부 장벽은 외부 자극에 취약하기 때문에 깨끗한 손 씻기를 자주 해줘야 하는 동시에 보습이 함께 이루어져야 더욱 튼튼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꿈비의 오가닉 유아화장품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는 ‘처음부터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아이가 처음 쓰는 화장품인 만큼 재료와 성분에 민감한 엄마, 아빠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까다로운 인증 과정과 엄격한 성분 검사를 통해 풍부한 영양과 안심할 수 있는 유기농 성분으로 제조했다.

오가닉그라운드 탑투토워시는 유아샴푸와 아기바디워시 두가지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고 순한 거품으로 연약한 아기의 눈과 피부를 보호하며 남김 없이 산뜻하게 씻겨 준다.

또한 오가닉그라운드의 유아로션 스쿠스쿠로션과 유기농 아기오일인 스쿠스쿠오일 제품은 식물성 세라마이드와 올리브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을 주 성분으로, 천연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을 세워준다.

이 외에도 캐터스 수딩크림은 신선한 유기농 알로에와 녹차수로 만들어져 자극받은 피부를 즉시 진정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보습, 진정, 보호의 3중 효과를 한 번에 해주는 올인원 보습 제품이다.

많은 유아용품 중에서도 피부에 직접 닿는 아기화장품은 안전성 여부가 제품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인 중의 하나로 육아맘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품목인데, 오가닉그라운드 전 제품은 다양한 인증(cert CLEAN, 코스모스 오가닉, 오리지널 더마테스트, 비건, 동물권익단체)을 획득하였으며 EWG 보증으로 전성분 및 상세 구성에 대해 올바른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녹색 등급을 받았다.

한편 유기농 유아스킨케어 오가닉그라운드 화장품의 자세한 정보는 꿈비 공식 홈페이지와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