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1+1 이벤트 진행
상태바
테라피션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1+1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프리미엄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화장품(염색약) 부문에 선정되며, 2020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국마케팅포럼이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본 시상식은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는 시상식이다. 이에 테라피션은 건강한 두피관리와 상한머리복구에 도움이 되는 헤어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1위를 수상했다.

테라피션은 트렌디한 감각과 헤어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컨텐포러리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이다.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효능, 체계적인 포뮬러로 오직 제품의 품질과 추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을 기념해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3월 19일 오전 5시부터 4월 2일 4시 59분 결제완료건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여자탈모샴푸, 약산성샴푸, 헤어토닉, 헤어마스크팩, 두피팩, 헤어파우더 등과 함께 이번에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한 셀프염색약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염색약은 암모니아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물질, PPD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염색약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검증된 성분만을 담아 까다롭게 만들어져 탈모인들과 민감두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 화학 원료가 가득한 염색료가 아닌 두피 진정과 모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추출물 8종과 모발 필수 성분 콜라겐, 판테놀을 함유했다. 윤기나는 헤어스타일링으로 새치커버는 물론 흰머리, 임산부염색도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상품 중에서도 탈모관리샴푸에 대한 관심이 높다. 봄철 머리빠짐을 위한 두피케어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많은 이들의 인생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테라피션 지루성샴푸는 적당한 세정력과 청량감을 가지고 있어 지루성두피에 사용하기 좋다라는 평이다.

두피에 자극이 되는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등 논란 성분을 배제한 천연샴푸이면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기도 있다. 더불어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해 임산부샴푸, m자탈모샴푸로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입점하여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덧붙여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를 포함한 브랜드 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