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제조공정 안전성에 심혈 기울여”
상태바
세리박스 “제조공정 안전성에 심혈 기울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리박스광고 모델 배우 강소라
세리박스광고 모델 배우 강소라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최근 선보인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콘셉트의 영상광고가소비자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이 광고는 체중조절 건강을 위한 제품가운데서는 드물게 여성의 몸매를 강조하지 않고, 브랜드 철학과 기업의 연구개발(R&D) 정신을 유쾌하게 표현해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낳았다.

광고는 세리박스 연구원들이 수많은 사람들의 고민인 체중관리를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집착하는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현재까지 유튜브와 SNS 누적조회 수 1200만 뷰를 달성하며 연일 새로운 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편의 광고 이면에는 세리박스의 제품 생산공정과 안전성에 대한 자부심이 있다”며 “세리박스 제품은 GMP 인증을 받은 국내 최고 수준의 건강을 위한 제품 제조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GMP는 우수식품, 의약품제조, 관리기준을 말하며, 세리박스의 대표 제조 파트너인 노바렉스, 한미양행, 코스맥스 등은 모두 GMP 인증을 받았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두기 때문에 소비자가 오래도록 믿고 먹을 수 있도록 비싸도 퀄리티 높은 원료와 효과가 좋고 안전한 성분을 고집한다”고 강조했다.

세리박스는 모델 선정 과정에서도 심혈을 기울였다. 세리박스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경우직접 제품을 먹어보고 효능을 입증한 다음 모델 제의를 수락했다.

세리박스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강소라 역시 세리박스의 브랜드 철학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