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젤, CCTV 전용 PoE 스위치 ‘GS1350’ 출시
상태바
자이젤, CCTV 전용 PoE 스위치 ‘GS135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 카메라 자동 복구 기능과 최대 250m까지 통신·전력 공급

[데이터넷] 자이젤코리아(대표 김상현)는 CCTV 카메라 자동 복구 기능과 UTP 케이블을 이용해 최대 250m까지 통신과 전력 공급이 가능한 CCTV 전용 PoE 스위치 ‘GS135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GS1350 시리즈는 기가비트 속도를 지원하는 L2 기반의 스마트 관리형 PoE 스위치로, GbE RJ-45와 SFP 콤보 포트를 지원하는 GS1350-18HP, 26HP 모델이 있다.

특히 GS1350 시리즈는 최대 250m까지 전력과 데이터를 공급할 수 있는 확장성이 뛰어나 면적이 넓은 아파트와 공장의 CCTV 네트워크의 스위치 추가 구축을 최소화할 수 있어 비용 절감은 물론 네트워크 구조를 한층 단순화할 수 있다.

GS1350 시리즈는 카메라 자동 복구 기능도 갖추고 있다. CCTV 장애 시 수동으로 전원 리셋을 통해 관리하는 방식이 아니라 LLDP 기능을 이용해 장애가 발생한 CCTV를 자동 감지해 재부팅이 이뤄진다. LLDP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CCTV도 스위치에서 핑 요청을 보내 응답이 없는 경우 자동으로 재부팅해 카메라 복구 시간을 최소화한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PoE 기능을 지원해 스위치의 컨피그 변경 및 비정상적인 재부팅이 발생하더라도 하단에 연결돼 있는 CCTV에 지속적인 전원이 공급돼 CCTV 재부팅 시간을 없애 장애 시간도 최소화할 수 있다.

자이젤코리아 관계자는 “GS1350 시리즈는 기업은 물론 아파트나 공장 등에 CCTV 구축 시 별도의 확장 스위치 없이도 장거리를 지원하는 PoE 스위치다”며 “자이젤의 로컬 네트워크 관리 프로그램인 ZON(Zyxel One Network) 유틸리티 프로그램과 연동돼 쉽고 간편하게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