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차가버섯, 봄맞이 이벤트 “구매후기 쓰면 적립금 지급”
상태바
상락수 차가버섯, 봄맞이 이벤트 “구매후기 쓰면 적립금 지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차가버섯 건강식품 전문기업 상락수가 2020년 새 봄을 맞이해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락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구매 후 공식 사이트에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들에게 즉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 2%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구매 후기 적립 시에는 구매 금액에 상관 없이 추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 3월 스마트폰 앱(App)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홈페이지 내 판매되는 전 제품 구매 시 모두 적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 내 차가버섯 추출분말 구매 시에는 제품 용량 별로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상락수는 현재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뿐만 아니라 금앵자, 참좋은야채주스 등의 건강보조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러시아산 1등급 차가버섯에 특허기술 2종이 적용되어 생산되는 제품이다. 덱스트린 등의 부형제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순수 차가버섯 분말이며, 현재 식약처 방사능 검사를 통해 세슘 등의 방사능 불검출 인증을 받은 국내 생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상락수 관계자는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구매하시는 고객들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충분히 인지하고, 더 안전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구매후기 추가 적립 이벤트를 통해 상락수 회원들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더 받으면서, 봄맞이 건강 관리에 나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 이벤트에 대해서는 상락수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