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코리아, ALH 90일 무료 수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앤시스코리아, ALH 90일 무료 수강 프로모션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3.1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장소 제약 없이 풍부한 시뮬레이션 학습 과정·콘텐츠 활용 가능
앤시스 ALH 이용 화면
앤시스 ALH 이용 화면

[데이터넷] 앤시스코리아는 ‘앤시스 러닝 허브(ALH: Ansys Learning Hub)’ 90일 무료 수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ALH는 앤시스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대면 교육 또는 세미나에 참석하기 어려운 현 상황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앤시스의 온라인 학습 지식 포털 ALH는 고객들이 풍부한 시뮬레이션 관련 학습 과정 및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접근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체 및 구조 연성 등 다양한 앤시스 솔루션에 대한 과정을 제공해 본인의 전공이 아닌 분야에 대해서도 학습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직접 커리큘럼 중 일부만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또한 교육 일정이 맞지 않거나, 교육장에 가기 어려운 경우 온라인으로 교육을 들을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유용함도 갖췄다.

ALH는 150개 이상의 교육 주제와 700개 이상의 실습용 워크숍, 300시간 이상의 사전 녹화 강의 비디오를 24시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연간 300회 이상의 실시간 교육과 온라인 질의응답 및 토론을 위한 강의실도 제공한다. 교육 완료 시에는 수료증도 발급된다.

앤시스코리아에서 진행하는 ‘ALH 90일 무료 수강 프로모션’은 일반 상용 고객에 한하며, 아카데믹사용자와 기존 ALH 사용 고객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90일의 수강 혜택은 기간 연장과 분할 사용 및 양도가 불가하다.

문석환 앤시스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진행하는 ‘ALH 90일 무료 수강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앤시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