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코스메틱 ‘포렌코즈’ 한정판 벚꽃 에디션 출시
상태바
프리미엄 코스메틱 ‘포렌코즈’ 한정판 벚꽃 에디션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3.1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대표 정춘희)가 16일 봄맞이 한정판 벚꽃 에디션을 선보인다.

‘벚꽃 에디션’은 포렌코즈의 대표제품 타투 글래스 틴트와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의 베스트 컬러가 봄내음 나는 벚꽃 무드의 핑크빛 패키지로 새단장한 한정판으로, 출시 직후 줄곧 판매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두 제품이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보송한 고발색, 고밀착 벨벳 텍스처의 틴트 타투 끌레르 벨벳 벚꽃 에디션은 따뜻한 다홍의 △02갈라, 봄빛 핑크 △15코이, 무드있는 코랄 △14미크, 노을이 물든 mlbb △09텐더로 준비돼 있다.

또한 매끈하게 밀착되는 유리광 텍스처의 타투 글래스 틴트 벚꽃 에디션은 맑은 레드빛의 △08포피, 벚꽃 핑크 △12프랑, 따스한 코랄 △06아잘레아, 로지빛 혈색입술 △15오운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기존 베스트 셀러 컬러 중 레드, 핑크, 코랄, mlbb 4색 무드의 4가지 컬러 조합으로 이번 벚꽃 에디션을 통해서만 한정판 케이스로 만나볼 수 있다.

포렌코즈 타투 틴트는 강한 지속력과 다양한 색감으로 총 170만개 판매를 돌파한 히트 제품으로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지금 묻어나지 않는 틴트로 다시 한 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벚꽃 에디션’은 포렌코즈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