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터박스, 갤럭시 S20 시리즈용 ‘오터박스 케이스’ 출시
상태바
오터박스, 갤럭시 S20 시리즈용 ‘오터박스 케이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오터박스]

미국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 오터박스(OtterBox)가 최신 삼성 갤럭시 S20, S20+ 및 S20 울트라를 보호해주는 풀 라인업을 선보였다.

스타일과 보호기능을 겸비한 폭넓은 라인업은 갤럭시 기기를 낙하충격, 흠집으로부터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한 스타일도 제공한다. 삼성 S20, S20+ 및 S20 울트라를 위해 고안된 오터박스 케이스는 제한적인 영구보증을 제공하고 전국 삼성 디지털 플라자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터 + 팝 시메트리 시리즈 인 블랙(Otter + Pop Symmetry Series in black)은 갤럭시폰 전용으로는 이번에 처음 선보인다. 대표적인 휴대폰 그립 브랜드, 팝소켓(PopSocket)을 오터박스 시메트리 케이스와 접목시켜 재미와 기능을 한층 더했다.

[사진제공=오터박스]
[사진제공=오터박스]

오터박스의 강점인 디바이스 보호는 물론이고, 기존 그립 제품 사용 시 불가능했던 무선 충전호환 기능을 동시에 지원해 유저들의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모듈식으로 장착된 후면의 팝그립(PopGrip)은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언제든 자유롭게 교환이 가능하다.

갤럭시 S20, S20+ 및 S20 울트라를 위한 케이스들인 오터 + 팝 시메트리 시리즈, 시메트리 시리즈 및 커뮤터 시리즈(Commuter Series)는 SSG닷컴, 쿠팡, 11번가, 지마켓, 옥션 및 오터박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터박스 짐 파크(Jim Parke) CEO는 “삼성의 혁신성은 세계 최고 수준으로, 8K 비디오 기술과 스페이스 줌(Space Zoom)으로 새로이 디자인된 갤럭시 카메라로 더욱 향상된 삼성 갤럭시는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어드벤처의 동반자가 될 것”이라며 “오터박스 케이스는 갤럭시 S20, S20+ 및 S20 울트라를 소비자가 원하는 어느 곳이든지 휴대해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들을 멈춤 없이 잡아낼 수 있게 해 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