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창업센터 ‘용산효창점’ 오픈
상태바
카페24, 창업센터 ‘용산효창점’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3.1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창공원앞역 역세권 위치…1:1 컨설팅·무료 스튜디오 등 다양한 전문 서비스 제공
카페24 창업센터 용산효창점 실내 전경
카페24 창업센터 용산효창점 실내 전경

[데이터넷] 카페24(대표 이재석)는 효창공원앞역 인근에 ‘카페24 창업센터 용산효창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로써 카페24 창업센터는 전국 53곳으로 늘어났다.

용산효창점은 지하철 6호선 효창공원앞역에서 도보 5분 거리인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또한 6호선과 5호선 공덕역, 1호선 남영역, 4호선 숙대입구역 등 여러 지하철역들과 인접해 교통 편의성이 우수하다.

카페24 창업센터는 온라인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전문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별 사무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제품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 무료 대관, 저렴한 택배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다. 사업 활성화를 돕는 교육 프로그램과 1:1 전문가 컨설팅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경철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용산효창점은 서울의 중심인 용산구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 시내 창업자들에게 안성맞춤인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의 성공 발판이자 거점이 되기 위해 고도화된 서비스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입주 및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용산효창점 홈페이지 또는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