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철 미세먼지 관리 아이템 ‘눈길’
상태바
다가오는 봄철 미세먼지 관리 아이템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되면 한반도 주변 이동성 고기압의 영향 등 국외 미세먼지 유입과 정체로 미세먼지가 자주 발생하게 되는데 이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 미세먼지를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고 한다.

[사진출처=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사진출처=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다이슨에서 새로 출시한 ‘퓨어 후미디파이+쿨’ 공기청정기는 가습 공기청정기로 자동으로 공기를 정화하고, 가습해 미세먼지로부터 보다 건강한 환경을 제공하는 가습 공기청정기다.

활성 탄소 필터 가스와 헤파 필터가 듀얼로 탑재돼 동시에 초미세먼지를 99.95%를 제거할 수 있으며, 공기 중 미세먼지와 가스는 물론 온도와 습도까지 자동으로 감지한다. 가습기의 위생 관리는 다이슨 자외선 살균 기술로 물속 박테리아를 위생적으로 99.9% 제거할 수 있어 미세먼지 관리 아이템으로 주목된다.

[사진출처=헬스밸런스 공식 홈페이지]
[사진출처=헬스밸런스 공식 홈페이지]

뉴트리션 브랜드 베스처에서 출시한 ‘베스처 보이젠 베리취’는 일명 대치 베리로 불리며 요즘 뜨는 슈퍼푸드 중 슈퍼베리에 선정된 보이젠베리를 함유한 제품이다.

베스처 보이젠 베리취에 함유된 원료인 ‘베리취’는 뉴질랜드에 본사를 글로벌 원료 기업 ‘아나제닉스(Anagenix)’가 ‘보이젠베리’를 새롭게 배합해 특허를출원한 원료로, 이 운 원료 ‘베리취’로 만들어진 제품이 베스처 보이젠 베리취다.

보이젠 베리취는 블루베리의 2배에 달하는 항산화 효과, 강력한 항염 효과, 높은 수치의 폴리페놀과 비타민C,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 특히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는 폴리페놀은 호흡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베스처 보이젠 베리취에 다량 함유돼 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출처=루프텐코리아 공식 블로그]
[사진출처=루프텐코리아 공식 블로그]

루프텐코리아의 ‘필터 교체형 마스크’는 국산 제품으로 실리콘 재질의 필터 교체형으로 다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KN95 인증 마스크다. 김서림 방지 시스템 설계와 의료용 친환경 실리콘 필터로 다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로 고열에 강해 끓는 물에 3분 삶기가 가능하다.

1개의 필터는 하루 8시간씩 총 3일간 사용이 가능하며 본품 구매 시 기본으로 교체용 필터 20매를 제공한다. 일회용 마스크 품귀현상 속 다회용 마스크로 미세먼지 관리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