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MS 보안 최다 통합 파트너’ 수상
상태바
체크포인트, ‘MS 보안 최다 통합 파트너’ 수상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3.1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 애저 보안 서비스·체크포인트 ‘클라우드가드’ 연계
클라우드 요구 만족하며 복잡한 보안 문제 해결
클라우드 위협 방어·형상관리·워크로드 런타임 보호 제공

[데이터넷]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는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20/20 어워드’에서 최다 통합 파트너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체크포인트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과의 혁신, 통합, 고객솔루션 구현 측면에서 탁월한 능력을 입증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고 수준 글로벌 파트너로 선정됐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체크포인트는 클라우드 보안 요구와 클라우드 서비스 ‘애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애저의 ‘시큐리티 센터(Security Center)’, ‘센티넬(Sentinel)’, ‘인튠(Intune)’ 등 마이크로소프트 보안제품과 체크포인트의 ‘클라우드가드(CloudGuard)’ 보안제품이 연결돼 애저 고객은 탄력적이고 역동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애저 클라우드의 장점을 누리면서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이타이 그린버그(Itai Greenberg) 체크포인트 제품 관리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와 체크포인트는 서로의 노력을 상당부분 일치시키며 협업을 조정해 왔다”며 “보안은 기업들의 클라우드 도입 확산을 저해하는 핵심적 장벽 요인으로 계속 거론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 하에 체크포인트는 가장 정교해진 6세대(Gen VI) 사이버공격으로부터 클라우드 네트워크,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해주는 최신 위협방지 솔루션을 애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체크포인트 클라우드가드 포트폴리오 보안솔루션은 전 세계 4000곳 이상 조직에 공급됐으며, 클라우드 모든 측면의 보안위협을 해결한다. 클라우드 위협감지지능 및 분석 기능,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 고도화된 위협 방지, 형상관리(Posture Management), 준법감시, 클라우드 워크로드 런타임 보호, 소프트웨어(SaaS) 애플리케이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