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 게이밍 이어셋 ‘E.S 프로 플러스’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 게이밍 이어셋 ‘E.S 프로 플러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3.1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5mm 대형 드라이브 유닛 채택해 음악감상·게이밍 등 다양한 활용성
탈착형 마이크·인라인 컨트롤러 내장 마이크로 실내외 어떤 기기에도 사용 가능
3가지 크기 이어팁·탈부착 가능한 이어훅·파우치 등 풍부한 구성 갖춰

[데이터넷]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매드캣츠(MadCatz)의 게이밍 이어셋 제품인 ‘E.S 프로(PRO) 플러스(PLUS)’를 13일 공식 출시했다.

E.S 프로 플러스는 이어폰 규격에 탈착형 마이크를 함께 제공하는 이어셋 형태의 제품으로 귀 전체를 덮는 풀사이즈 헤드폰이나 헤드셋 제품 대비 가벼운 무게를 갖고 있으면서도 머리와 귀에 피로감을 주지 않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에도 피로도가 낮다. 또한, 귀 전체와 머리 위를 덮지 않기 때문에 곧 다가올 여름철 높은 기온에도 사용상에 부담이 적다.

매드캣츠 E.S 프로 플러스는 이어셋 제품으로는 드문 13.5mm의 대형 유닛을 탑재하고 있다. 이는 보다 풍부한 음역대 재생을 지원해 사운드 플레이가 중요한 FPS 장르나 현장감과 몰입감을 중시하는 MMORPG, ADV, AOS 장르 등에서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E.S 프로 플러스의 마이크는 선명한 음성 전달을 위한 듀얼 마이크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고감도 마이크는 실내 게이밍 환경에서, 케이블과 연결된 인라인 컨트롤러에 내장된 마이크는 다양한 모바일 기기 등을 야외에서 연결하여 사용할 때 활용도가 높다. 아울러 이 인라인 컨트롤러에는 볼륨 조절과 마이크 음소거 버튼이 슬라이드 방식의 버튼으로 적용돼 직관적 사용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인이어 형태의 구조를 갖고 있는 E.S 프로 플러스는 3가지 사이즈의 이어팁과 탈부착이 가능한 이어훅을 기본 제공한다. 이는 이용자 저마다 귀의 모양과 크기 등이 다르기에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장시간 이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지속시켜 준다.

아울러 E.S 프로 플러스는 제품 본 품 외에도 장거리 여행이나 장기간 보관이 용이하도록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해 제품의 오염이나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E.S 프로 플러스는 3.5mm 규격의 커넥터 연결을 지원하며, 20Hz 부터 20KHz 대역의 응답 주파수를 갖고 있다. 연결 가능한 케이블 길이는 1.5미터 이며, 케이블 구조는 y자 비대칭 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