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공식 카카오톡 채널 오픈…고객과 소통 강화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공식 카카오톡 채널 오픈…고객과 소통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한국후지필름이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확대한다.

‘한국후지필름’ 카카오톡 채널은 구독자들에게 사진 및 필름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면서도 브랜드 소식과 후지필름몰 단독 이벤트 소식을 빠르게 전할 예정이다. 예상 배송 날짜, 고객센터 운영시간 등 자주 묻는 질문에 24시간 답변 가능한 챗봇은 편리한 고객 상담을 지원한다.

채널 구독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우리 친구해요!’ 이벤트도 실시한다. 3월 31일까지 ‘한국후지필름’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이벤트 응모를 마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일회용 카메라 ‘퀵스냅’이,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4월 3일 ‘한국후지필름’ 카카오톡 채널에서 발표된다.

해당 채널은 카카오톡의 ‘검색’ 탭에서 ‘한국후지필름’을 입력하거나 후지필름몰의 ‘진행 중인 이벤트’ 탭의 QR코드를 스캔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 친구해요!’ 이벤트 참여 링크는 채널 내 ‘소식’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과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한국후지필름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소식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