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면역력 증진 건강식품 특가 이벤트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면역력 증진 건강식품 특가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판매 고려인삼공사가 건강식품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건강기능식품 홍삼, 핵산 영양제를 비롯하여 인기상품 프리미엄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을 할인가에 선보였다.

최근 사회 분위기에 따라 자연스럽게 건강증진, 건강관리,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외부 활동 제한 및 소비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건강식품 업계는 다양한 기획 상품과 서비스 등을 마련하고 있다.

이에 고려인삼공사는 현재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에서 인기 상품인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 '베료즈카 골드'와 국내산 미역귀와 다시마를 원료로 사용한 후코이단 추출분말 100% '후코이단-100' 과 건강기능식품 효소홍삼, 핵산 영양제 등을 중심으로 실속 있게 구성,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고려인삼공사의 인기상품이자 대표 상품 베료즈카 골드는 러시아 차가버섯 원물의 유효성분만을 추출하여 비타민나무 열매의 비타민E를 차가버섯 추출 용매로 이용해 차가버섯 유효성분이 체내에 잘 받아들여질 수 있도록 생산했고,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인 크로모겐 콤플렉스의 함량을 최대로 높인 제품이다.

차가버섯은 열에 약하기 때문에 주요성분을 최대한 보존하기 위해 저온에서 추출, 수작업을 통한 건조 방식으로 차가버섯의 산화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했다.

건강관리를 위한 기획세트로 건강기능식품 효소홍삼, 핵산 영양제 등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섭취 목적에 맞는 제품을 고루고루 선택할 수 있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면역력 증진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다”며 “합리적인 가격 구성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건강식품 쇼핑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건강식품을 구매하고 싶지만 외부 활동 위축으로 인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꺼려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집으로 배송되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샘플의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체험 샘플 배송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