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봄 신상품 코디 제안전’ 연다
상태바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봄 신상품 코디 제안전’ 연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웨어·여성복·캐주얼복 봄맞이 코디 제안
사진제공=모다아울렛
사진제공=모다아울렛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은 봄을 맞이하여 오는 18일까지 ‘봄 신상품 코디 제안전’을 열어 고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는다.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은 ‘봄 신상품 코디 제안전’을 열고 골프 웨어, 여성 의류, 캐주얼 의류, 유아동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1층 야외 행사장에서는 아디다스골프, 캘러웨이, 디즈니골프, 핑, 카스텔바쟉, 루이까스텔, 파사디, 벤제프, 팬텀이 참여하는 ‘봄 맞이 이월 상품 입고 기념 골프대전’이 열린다. 이번 이월 상품 입고 행사에서는 유명 골프 브랜드의 티셔츠, 바지, 점퍼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미스칸트, 쉬즈미스, 샤트렌이 참여하는 ‘여성 인기 브랜드 봄맞이 특가 제안’을 통해 티셔츠, 블라우스, 바지, 재킷 등 다양한 여성복 상품을 제공한다. 1층 특설 행사장에서는 ‘제화 엘칸토 남녀화 균일가전’이 열려 엘칸토의 여성화, 남성화를 각 5만9천원, 6만9천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위한 ‘캐주얼 신학기 유명브랜드 인기 상품전’도 준비되어 있다. 3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캐주얼 인기 상품전에서는 폴햄, 클라이드, 에이치커넥트, 앤듀가 참여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캐주얼한 의류를 제공한다.

4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봄맞이 유아동 인기상품 제안전’에는 알로앤루, 알퐁소, 소이가 참여한다. 알로앤루는 티셔츠, 쫄바지, 상하복을, 알퐁소와 소이는 티셔츠, 바지, 점퍼를 봄맞이 상품으로 제안한다.

또한, 4층에 위치한 모던하우스와 준오헤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던하우스는 모던하우스 달력 안의 월별 쿠폰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할인해 주는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준오헤어에서는 ‘올해의 TOP 10 기념 감사 이벤트’와 신입생,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한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