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 재택 근무 솔루션 온라인 체험 서비스 무료 제공
상태바
SCK, 재택 근무 솔루션 온라인 체험 서비스 무료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화상회의 솔루션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

[데이터넷] SCK(대표 이승근)는 교육기관과 중소기업의 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 도입 및 운영을 전문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재택근무 솔루션 관련 ‘온라인 체험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비대면 업무 환경 조성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재택근무 가상 체험 및 전용 화상회의 솔루션 무료 체험 기회와 비즈니스 환경에 따른 애플리케이션 연동에 대한 지원도 제공한다.

SCK가 ‘온라인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협업툴은 메신저, 화상 및 음성 통화, 문서 저장 및 공유가 가능하여 기업 업무에 최적화된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화상회의에 최대 250명까지 참여가 가능해 대규모 미팅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고, 데이터 암호화와 다중 단계 인증을 통해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해 다양한 공간에서 정보의 유출 없이 효율적인 업무를 진행하는 데 최적화돼 있다.

SCK는 CAD, 일러스트레이션 작업과 같이 고사양의 업무를 요구하는 전문 업종을 위해 화상회의 및 채팅, 파일 공유가 가능한 솔루션을 기본으로 드롭박스 비즈니스 등의 외부 애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은 물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형태와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대해 지원하여 업종에 제한 없이 재택 근무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다.

또한 본사와 지사 간 컨퍼런스콜을 필요로 하거나 화상회의가 구축된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경우, 자회사인 STK가 공급하는 폴리의 헤드셋 및 화상회의 솔루션을 활용한 ‘온라인 체험 서비스’를 제공해 최적의 재택근무 환경을 체험하고 전문 상담을 받아 각 기업의 상황에 맞는 재택 근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승근 SCK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재택 근무 도입이 필요한 기업들에 각종 지원이 이어지는 사회적 흐름에 동참하고자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협업툴과 화상회의 솔루션의 가능성을 인지하고 도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체험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기로 했다”며 “재택근무, 탄력근무 제도와 같이 기업들이 다양한 근무 형태를 추구하는 추세인 만큼, 시공간의 제약을 허무는 협업툴과 솔루션이 일반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