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 추출분말 ‘상락수’, 유효성분 높은 ‘루치 로얄’ 10% 할인
상태바
차가버섯 추출분말 ‘상락수’, 유효성분 높은 ‘루치 로얄’ 10%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3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기업들이 최근 소비자 면역력 향상이 중요한 시점이 되자, 공격적인 할인 정책을 내세우고 있다.

차가버섯 전문기업 ‘상락수’는 자사 특허기술로 제조된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묶음 구매 시 최대 1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특허기술 2종을 이용, 차가버섯 유효성분인 ‘β-글루칸’과 ‘베툴린 또는 베툴린산’을 고농도, 고순도로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러시아 완제품과 확실한 차별점을 뒀으며, 방사능 세슘 검사 역시 ‘불검출’ 인증을 받아 몸이 중한 이들부터 면역관리가 필요한 이들까지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할인은 유효성분 함량이 가장 높은 ‘루치 로얄(FD)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물론이고 건강 관리를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루치 스페셜(SD) 차가버섯 추출분말’, ‘진공건조스타(VD) 차가버섯 추출분말’에 모두 적용된다.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음용법은 1g씩 동봉된 스푼을 이용해 간편하게 물에 타서 마시면 된다. 단, 묶음 구매 시 할인율이 커지기 때문에 자세한 할인 가격 등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상세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또한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추가적립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