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경매투자·토지투자 전문가 과정 할인 이벤트
상태바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경매투자·토지투자 전문가 과정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가 ‘2020 경매투자&토지투자 전문가 과정 할인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2020 경매투자&토지투자 전문가 과정’ 할인 이벤트는 각 교육과정을 4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해당 교육과정은 경매투자 또는 토지투자 분야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기 위해 공인중개사실무교육을 비롯한 경매투자, 토지투자 공부를 체계적으로 배워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된다.

먼저 ‘2020 경매투자 전문가 과정’ 인강 패키지는 경매이론과 경매실무를 모두 컨설팅해주는 부동산 경매 전무가 양성을 목표로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실전사례를 통해 부동산 경매와 NPL에 대한 실무지식과 정보를 배울 수 있는 교육을 받게 된다. 또, 수십 수백 건의 경매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전 경매 등을 교육한다.

이에 2020 경매투자 전문가 과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경매 및 NPL투자로 수익을 창축하고자 하는 분, 경매투자를 통해 노후대비 자산관리를 하고 싶은 분, 부동산경매 전문가 중 더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싶은 분, 부동산 경매 강사로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2020 경매투자 전문가 과정은 ▲경매투자 실무 ▲수익형 부동산 ▲토지투자 개발 ▲부동산세무로 구성돼 있고, 부동산 교육 전문 교수진이 실전사례를 바탕으로 현장감 있는 강의를 진행한다. 본 교육과정은 경매투자 전문가 ‘3개월 과정’ or ‘6개월 과정’ 중 선택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각각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어 ‘2020 토지투자 전문가 과정’ 인강 패키지는 매수할 토지의 입지분석, 미래가치 분석, 개발가치 분석, 사용가치 분석 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토지투자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 교육과정이다. 해당 강의는 토지투자 상품을 찾아내 자산의 가치를 증대 시키는 전략부터 토지투자를 원하는 고객에게 미래가치가 있는 토지상품 매입계약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등을 교육한다.

2020 토지투자 전문가 과정은 ▲토지투자 및 개발 ▲재개발 재건축 투자 ▲부동산세무로 구성돼 있고, 업계 1인자 토지투자 전문 교수진의 차원이 다른 필수 강의가 제공된다. 본 교육과정도 토지투자 전문가 ‘3개월 과정’ or ‘6개월 과정’ 중 선택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각각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아울러 ‘2020 경매투자 전문가 과정’ 또는 ‘2020 토지투자 전문가 과정’ 80% 이상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강생에게는 ‘경매투자 or 토지투자 전문가 과정 수료증’을 발급해준다. 이와 더불어 강의 수강 시 필요한 PDF 교안 파일, PC/모바일/MP3 인강, 무선충전기, 랜드프로 온라인 단과 강좌 10만원 할인쿠폰, 1:1 맞춤형 학습관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