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이미용가전 10%할인 이벤트…고데기 등 미용제품 눈길
상태바
아론샵, 이미용가전 10%할인 이벤트…고데기 등 미용제품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3.1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빠르게 변화하는 헤어스타일의 트렌드에 따라 헤어스타일링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어 미용시장에서 스타일링에 대한 제품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미용실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아론샵이 출시한 티타늄 고데기, 헤어드라이기는 최고급 소재인 티타늄 소재로 제작되어 높은 내구성과 편의성으로 미용실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많은 소비자에게 눈길을 받고 있다.

이에 아론샵은 티타늄 시리즈인 고데기와 헤어드라이기를 포함해 이미용가전 10%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타늄 소재는 최고급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며 티타늄 고데기, 티타늄 헤어드라이어는 중량의 경량화와 함께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을 갖췄다. 고강도의 소재로 변형,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고 백금에 준하는 내식성을 가지고 있어 고온과 고압, 강부식성 환경에서 변질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한 금속으로 의료기 소재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아론샵 전문가용 티타늄 고데기는 정밀한 온도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모발의 슬라이딩 시 뜯김 없이 부드럽게 모발을 필 수 있다. 전문가가 사용할 경우보다 디테일한 헤어 디자인이 가능하고 초보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온도조절 스위치는 조작 방법이 쉬우면서도 오작동의 가능성을 최소화했으며, 완제품의 해상보험뿐만 아니라 부속 하나하나의 국내 규격과 안전 검사를 통해 인증받은 제품으로 성능뿐만 아니라 안전성까지 겸비했다.

아론샵 티타늄 헤어드라이기는 100% 티타늄 코팅 노즐을 채택했으며, 3단계 바람조절과 HOT&COOL 기능을 갖춰 필요에 따라 바람의 세기,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터보 기능의 스위치를 통해 보다 순발력 있게 바람의 세기 조절이 가능하다. 오작동을 피하기 위해 매립형으로 제작되었으며, 헤어드라이기 역시 해상보험과 안전 검사를 마친 품격있는 제품이다.

또한 각종 케어를 집에서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아론 프리미엄 티타늄 전기헤어캡도 소비자들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전기헤어캡은 염색과 펌, 헤어팩 시술에서 영양공급까지 집에서 미용실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다.

4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아론샵은 미용실샴푸,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탈모샴푸, 두피샴푸, 비듬샴푸, 지성샴푸, 쿨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를 제공하고 트리트먼트추천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 각종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남자헤어왁스, 스프레이 등 스타일링 제품뿐만 아니라 셀프염색약, 새치염색약, 헤나염색약 등 각종 시술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론샵은 현재 이미용가전 10%할인 이벤트 이외에 기프트데이 이벤트, 스넬염색약 2+1이벤트, 탈모샴푸 1+1증정, 매직약 2+1이벤트, 다운펌약 2+1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