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집콕족’ 위한 생활가전 증정 ‘방탈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텐바이텐, ‘집콕족’ 위한 생활가전 증정 ‘방탈출’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바이텐 모바일 앱에서 방탈출 컨셉 경품 이벤트 전개

[데이터넷]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이 ‘집콕족’을 위한 생활가전 제품을 증정하는 ‘방탈출’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탈출 이벤트는 최근 외출이 줄고 집에서만 활동하는 ‘집콕족’이 늘고 있어 방탈출 게임 컨셉을 접목해 실내 생활에 필요한 생활가전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각 제품에 걸려있는 비밀번호를 풀면 해당 제품을 가져가는 이색 이벤트로, 지난해 8월 진행해 총 16만 명이 참여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올해는 최근 이슈를 반영 집콕족들을 위한 생활가전 제품으로 진행해 눈길을 끈다.

텐바이텐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18일까지 순차적으로 오픈되는 상품을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상품은 140만원 상당의 애플 아이맥 21.5형을 비롯해 아이패드 에어, 마샬 스피커, 라인 빔프로젝터, 드롱기 커피머신 등 집콕족들이 많이 찾는 인기 제품과 바이젠 전해수기와 같이 최근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로 인해 인기를 끌고 있는 살균 제품 등 실내 생활시 필요한 가전 제품들로 엄선했다.

이벤트는 모바일 앱 전용으로 텐바이텐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응모 가능한 비밀번호 힌트는 텐바이텐 SNS 채널을 통해 불시에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텐바이텐 앱과 공식 SNS에서 볼 수 있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대학 개강이 연기되고 재택 근무도 늘어 실내 활동이 많아지는 점을 감안해 텐바이텐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실내에서 사용하기 좋은 생활가전 제품들을 엄선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방탈출 이벤트 외에도 갑작스럽게 실내 활동이 늘어나 어떤 것을 할지 고민인 분들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텐바이텐은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제안하는 ‘디자인감성채널’을 표방하는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이다. 디자인 문구와 소품, 아이디어 상품, 독특한 인테리어 및 패션 상품을 다루며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맞춤형 상품 큐레이팅으로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