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코어, 퀘이사존과 콜라보…직장인 브이로그 ‘출근하는 남자’ 선보여
상태바
에센코어, 퀘이사존과 콜라보…직장인 브이로그 ‘출근하는 남자’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메모리 제조·판매업체 에센코어(ESSENCORE)에서 국내 1위 IT/하드웨어 커뮤니티인 퀘이사존(Quasarzone)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직장인 브이로그(v-log)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직장인 브이로그 ‘출근하는 남자’는 지난 2일 유튜브 영상 공개 후 일주일만에 조회수 1만2000회 이상을 기록했다.

직장인 브이로그 ‘잘 나가는 강남 IT회사’는 퀘이사존 볼타가 에센코어 한국 사무실의 브랜드팀 신입사원으로 첫 출근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볼타는 입담과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에센코어의 자유롭고 유연한 사내 분위기를 그대로 보여준다.

에센코어 한국 사무실의 활기찬 분위기는 영상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사무실에서 직속 선배의 안내를 받으며 메모리 오버클록에 관련된 내용을 만화책으로 접할 수 있도록 하거나 휴게실에서 선배와 자유롭게 소통하며 다담을 나누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신입사원 볼타가 깜짝 방문한 Lab실에서는 R&D 센터 개발자들의 신제품 개발 모습을 통해 반도체 회사로서의 기술력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기도 한다. 또한 브랜드 마케팅 회의를 통해 ‘할머니도, 강아지도 아는 메모리’를 목표로 클레브(KLEVV)를 많은 사람들이 알리고자 하는 올해의 목표를 엿볼 수 있다.

에센코어 클레브는 퀘이사존과 이미 3년째 함께 하고 있는 공식 파트너사로 올해는 특히 퀘이사존 유투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이야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에센코어와 퀘이사존이 함께한 직장인 브이로그는 에센코어 신입사원 컨셉으로 총 4화에 걸쳐 방영된다.

에센코어는 브이로그 공개와 함께 메모리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8GB에서 32GB까지 에센코어 8개 제품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물한다. 유튜브 영상 하단의 구글폼 링크에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고 마지막 질문에 ‘출하남 에센코어 파이팅’을 적으면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13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SK그룹 자회사인 에센코어는 메모리 모듈 및 플래시 메모리, SSD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에센코어는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클레브(KLEVV)’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게이밍 OC 메모리, 스탠다드 DRAM 메모리, SSD와 SD카드, USB 등 메모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클레브는 지난해 8월부터 SK텔레콤과 미국 최대 미디어 그룹 컴캐스트(ComCast)가 JV(Joint Venture)를 통해 새롭게 런칭한 T1 e스포츠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클레브는 T1의 글로벌 팀으로의 성장과 함께 CRAS X RGB, BOLT X 등 자사 게이밍 메모리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