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헬스, ‘비포락토&닥터라인 기초건강 기획전’ 진행
상태바
탑헬스, ‘비포락토&닥터라인 기초건강 기획전’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3.1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신종 바이러스에 의해 면역력의 중요성이 부각됨으로써 면역 관련 영양제 판매량이 급증하였다. 바이러스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데 이에 탑헬스는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비포락토&닥터라인 기초건강 기획전’을 오는 3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이번 기획전에서는 덴마크 프리미엄 유산균 ‘비포락토’ 와 유럽 프리미엄 영양제 ‘닥터라인’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해 최대 4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비포락토 유산균라인은 120년 역사의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 덴마크 비포단社 직수입 완제품으로써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유산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유산균’으로 잘 알려진 비포락토는 프리미엄 균주를 사용해 내산성과 장 정착성이 매우 강하고 안전성이 검증된 유산균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작년에 출시한 ‘비포락토 베이비앤키즈’는 생후 3일부터 만 13세까지 섭취하는 유산균이다.

이 외에도 유럽에서 CE마크를 부여 받은 여성유산균 우먼스밸런스와 간편하게 씹어먹는 구강유산균 비포락토 덴틱스 등의 라인이 기획전에 참여한다.

탑헬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 확산으로 면역력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는 시점에서 면역력 증진을 위해 비포락토 유산균과 닥터라인 비타민D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분들의 건강증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한편, 탑헬스가 진행하는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