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전문 브랜드 한국삼, 면역력과 휴대성 높인 ‘홍삼정 골드스틱’ 리뉴얼
상태바
홍삼 전문 브랜드 한국삼, 면역력과 휴대성 높인 ‘홍삼정 골드스틱’ 리뉴얼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3.1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최근 ‘면역력’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면역력 높이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건강식품 중에서도 홍삼은 면역력 강화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홍삼 전문 브랜드 ‘한국삼’에서는 최근 베스트셀러 홍삼정 골드스틱을 리뉴얼 했다. 한국삼의 홍삼정 골드스틱은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삼의 고장 금산에서 생산되는 원료삼을 사용하며,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홍삼 제품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

엄격하게 선별된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풍부하고 깊은 맛과 함께 진세노사이드를 9.3mg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황기, 당귀, 계피, 감초, 작약, 백출, 지항, 천궁, 복령, 영지농축액등 10가지 부원료를 12시간 이상 추출했다.

한국삼 관계자는 “무엇보다,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스틱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용이해 바빠서 면역력 강화식품을 챙기기 힘든 직장인,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삼 홍삼정 골드스틱은 종합쇼핑몰 ‘올타몰’과 신세계, 롯데닷컴, 현대H몰 등 주요 대형 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