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사용자 맞춤형 ‘홈 오피스 솔루션 3종’ 공개
상태바
링크시스, 사용자 맞춤형 ‘홈 오피스 솔루션 3종’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벨킨인터내셔널과 FIT(Foxconn Interconnect Technology) 인터커넥트 홈 사업부 링크시스(Linksys)는 다양한 네트워크 이용 환경에 따른 사용자 맞춤형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링크시스는 벨킨과 함께 재택근무 시 편리함과 스마트함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 3종은 전문가 및 프리랜서, 고급유저, 전문 직장인 등 사용자 환경에 적합한 공유기 및 벨킨 허브 제품들로 각각 구성됐다.

‘슈퍼 엘리트 홈 오피스 솔루션’은 다양한 전문가용 기기를 사용해야 하는 프리랜서 및 전문가를 위한 패키지로, 와이파이6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MX5300’과 벨킨 ‘썬더볼트 3독 프로’로 구성된다.

MX5300은 최신 무선인터넷 표준인 와이파이6를 지원해 기존 와이파이보다 4배 더 빠른 속도, 더 넓은 커버리지, 증가된 용량을 제공한다. 최대 5.3Gbps의 기가비트 와이파이 속도로, 최대 50개 이상의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최상의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벨킨 썬더볼트 3독 프로는 듀얼 OS(Mac 또는 윈도우)를 지원해 각종 전문기기와 연결해 완벽한 전문가용 홈 오피스를 구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빠른 네트워크와 기기 확장성을 모두 필요로 하는 고급 IT 유저 및 일반 직장인에게는 ‘벨롭 트라이밴드 2팩’과 벨킨 ‘썬더볼트 3독 프로’로 구성된 ‘엘리트 홈 오피스 솔루션’을 추천한다.

벨롭 트라이밴드는 최신 다이내믹 백홀 기술을 적용해 3개의 밴드를 모두 사용 가능하며, 사용 환경에 따라 백홀을 최적화하여 더욱 더 안정적이고 강력한 메시 와이파이를 구성할 수 있다. 썬더볼트 3독 프로는 듀얼 모니터 사용 시 최대 4K 해상도에서 60Hz의 화면 모드를 지원해 자신에게 적합한 업무 환경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래블 및 모바일 사용자에게 적합한 ‘트래블 오피스 솔루션’은 ‘벨롭 듀얼밴드 1팩’과 벨킨 ‘멀티미디어 허브’로 구성돼 있다.

벨롭 듀얼밴드는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세로형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 활용성이 높고, 설치 역시 링크시스 앱을 통해 간단히 진행할 수 있어 안정적인 메시 와이파이 환경 구현이 가능하다. 벨킨 멀티미디어 허브 또한 크기는 작지만 SD카드, USB드라이브, 이더넷 포트 등 업무에 필요한 핵심 포트가 내장돼 간단하게 홈 오피스를 꾸미고 싶은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링크시스 사업부 총괄 안정환 부장은 “과거 사무실로만 고정되어 있던 업무 공간이 최근 집으로 확장되면서 홈 오피스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그 필요성 또한 강조되고 있다”며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 구축을 위한 링크시스 대표 제품에 벨킨의 프리미엄 액세서리가 제공하는 편리함을 더한 이번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가 많은 분들에게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는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된다. 또한 구매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하며, 가장 프로페셔널한 리뷰를 남겨준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런칭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