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무료로 사용 가능한 화상회의 서비스 출시
상태바
라이프사이즈, 무료로 사용 가능한 화상회의 서비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3.0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모바일 포함 기 보유 중인 회의실용 화상회의 장비까지 모두 연결 가능
라이프사이즈로 화상회의를 진행하는 모습
라이프사이즈로 화상회의를 진행하는 모습

[데이터넷] 글로벌 4K 화상회의 전문기업 라이프사이즈(Lifesize)는 단체와 일반 기업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화상회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미국 텍사스에 본사를 둔 라이프사이즈는 고품질 4K 영상, UHD 콘텐츠 공유, 멋진 사운드와 강력한 줌 기능으로 전 세계 회의 시장에 혁신을 이루고 있는 업력 10년 이상의 영상회의 솔루션 전문 회사이다.

최근 52시간 근무제 및 코로나19 등의 이슈로 인해 화상회의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지만, 많은 기업들이 도입 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 라이프사이즈코리아는 어려운 시기인 만큼 많은 기업들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도록 다자 간 화상회의 서비스를 기간 제약 없이 무료로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라이프사이즈 화상회의는 PC와 모바일은 물론 이미 보유하고 있는 회의실용 화상회의 장비까지 모두 연결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용 횟수에 대한 제한 없이 화상회의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의 진행 시 실시간 문서 공유도 가능하다. 초대받은 게스트는 별도 설치나 가입 없이 단순히 링크 클릭 하나만으로 화상회의에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무료 서비스 가입 및 자세한 사항은 라이프사이즈 총판사 다우데이타의 고객지원 홈페이지 ‘다우멤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