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코로나19 방역으로 안심 상담환경 제공
상태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코로나19 방역으로 안심 상담환경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년 전통의 상류층, 전문직 중매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제이노블이 비대면 전화상담 및 가입 서비스에 이어 방문고객 상담을 위해 전문방역업체의 정기 방역과 고객들에게 마스크를 제공하는 등 코로나19 확산에도 안심할 수 있는 상담환경 마련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제이노블의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전문방역의 골자는 전문방역업체의 정기적 방역과 전직원의 마스크 착용, 상담 전 손소독 실시 그리고 방문자 체온측정 센서 설치, 상담 전과 후 상담실 소독 방역을 실시하는 것이다. 그리고 전직원 발열 체크를 통해 열이 있거나 인후통이 있는 직원은 병가로 사무실 출입을 제한한다.

제이노블 김명찬 대표는 “본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의 특성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상담을 하는 것은 고객 상담 매너에 부합하지는 않지만 상황의 특수성을 고려해 고객의 건강과 직원의 건강 모두를 케어하기 위한 불가피한 선택으로 고객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제이노블에 딸의 가입상담을 위해 방문한 60대 주부 임명희 씨는 “마스크를 쓰고 장시간 이야기를 하기도 어려울텐데, 그런 불편함을 감수하고 상담을 해주는 것에 감동받았다”며 “오히려 이런 때일수록 철저한 방역과 위생관리를 하여 손님을 응대하는 제이노블 서비스에 신뢰감이 더 높아졌다”고 평가했다.

제이노블은 올해로 40년된 국내 최대규모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프라이빗 매칭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종합 노블레스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블레스 컨설팅 자회사(제이노블 이미지랩, 제이노블 스튜디오)와 회원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 제이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는 대형 결혼정보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