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후360 로봇청소기 S9, 위메프 디지털위크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치후360 로봇청소기 S9, 위메프 디지털위크 특가 행사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0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가전제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치후360이 소셜 커머스 위메프 디지털위크 행사를 통하여 프리미엄 물걸레 로봇청소기 S9을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위메프 디지털 위크는 노트북, PC 대형 가전, 주방가전 등 인기상품을 엄선해 특가 판매하고 할인쿠폰을 지급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신학기와 이사 시즌을 앞두고 필요한 디지털, 가전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디지털 위크 쿠폰 9%와 결제카드별 중복 쿠폰 4%를 제공해 최대 29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지난 1월 여우미에서 출시한 치후360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S9가 이번 위메프 디지털 위크 특가 판매되어 큰 주목을 받고있다. 카드 중복 쿠폰과 함께 구매하면 역대급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로봇청소기를 눈여겨보던 주부들이 서둘러 구매하고 있는 추세다.

S9은 진공청소와 물걸레질이 동시에 가능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로 LDS레이더 센서와 초음파센서 등 24개의 센서로 집안을 정확하게 맵핑하고 최단 시간 최고의 효율로 청소를 제공하여 출시와 동시에 단숨에 인기 로봇청소기 대열 자리에 올랐다. 7일까지 진행되는 디지털 위크에서 S9이 얼마나 많은 판매량을 올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