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신입사원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진행
상태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신입사원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0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배달앱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대표 강신봉)가 신입 인재의 발굴 및 육성을 통한 자사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정규 채용 연계형 인턴십 ‘히어로십(Heroship)’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히어로십’은 전 분야 채용 인턴십으로, 인턴 근무 평가에 따라 우수 평가자는 신입 정규직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세일즈, 마케팅, 서비스 운영,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등 총 9개 본부 및 실로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2일 자정까지로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1차면접을 거쳐 직무적성검사(온라인), 2차면접으로 진행된다. 

이번 인턴십의 최종 합격자에게는 3~6개월 간의 인턴십을 통해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에서의 실전 경험과 역량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후 인턴 과정 중 우수 평가자를 대상으로 실무 역량 평가와 최종 면접을 진행해 최종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상황을 감안해 면접 전형에 많은 지원자가 모이는 것을 피하고자 화상면접도 함께 진행한다. 또 전형이 진행되는 장소에는 사전 방역은 물론 지원자의 체온 측정 및 손소독제를 구비해 철저히 예방한다는 계획이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유재혁 인재문화본부 본부장은 “푸드테크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의 우수 인재 확보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강화하고자 전 분야 인턴십을 진행하게 됐다”며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하며, 딜리버리히어로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