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인지질함량 높은 크릴오일 선보여
상태바
네이처드림, 인지질함량 높은 크릴오일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릴오일은 아주 깨끗한 청정지역 남극해에 서식하는 플랑크톤의 일종인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이다.

남극 크릴새우는 먹이사슬 중 가장 아래 단계에 위치해 있어 환경 호르몬 등의 오염에 비교적 안전한 것으로 소개됐다. 이러한 크릴에서 추출한 크릴오일은 뇌세포의 구성 성분인 인지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네이처드림이 인지질 함량을 50% 이상 높인 크릴오일 캡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국내 크릴 조업 선박으로 어획 직후 급속 냉동하는 방식을 채택해 다른 어류가 섞일 가능성이 적고 신선함과 안정성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또한 오일 추출 시 문제가 되는 화학 용매제를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순도 높고 깨끗한 크릴오일을 추출하고 있으며, 2차 검수 과정까지 꼼꼼하게 마친 뒤 공기 PTP 개별 포장을 하여 접촉과 산패 위험을 추가적으로 차단하였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처드림은 3년(2018~2020)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기업으로 구구단 미나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오일 선택 시 원료의 안전성과 신선함이 무엇보다 중요해 국내 제조 및 화학 용매 사용 여부를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며 “특히 인지질 함량이 높은 것이 크릴오일 본연의 효능을 잘 살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크릴오일 캡슐은 올타몰 또는 네이처드림 공식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타몰에서는 3+1, 6+2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