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브바이오, 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위한 어린이 영양제 K크다키즈
상태바
셀큐브바이오, 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위한 어린이 영양제 K크다키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브랜드 대상 3관왕, 셀큐브바이오
성장 특허원료 SR103, 홍삼, 프락토올리고당 함유 포도맛 홍삼 젤리

3월은 건강 관리에 특히 신경 써야 하는 시기다.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인데다 새 학기가 시작되며 아이의 환경이 급격히 변하기 때문이다. 평소 아이에게 챙겨주는 건강식품이 없었던 부모님도 아이를 위한 제품을 찾기 시작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 판매액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건 ‘홍삼’이다. 지난 설 마켓 컬리에서 설 선물세트로 가장 많이 판매된 것 역시 ‘홍삼 스틱 제품’이다. 그만큼 우리나라 사람들은 건강을 챙길 때 가장 먼저 홍삼을 떠올린다.

이러한 가운데 셀큐브바이오가 어린이 영양제 K크다키즈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제품은 국립한경대 식품생물공학과 배송환 교수가 개발한 성장 특허원료 SR103, 홍삼,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한 어린이 성장 식품이다. 홍삼은 4년근, 5년근, 6년근으로 나누어 사용되는데 K크다키즈에는 충청북도에서 자라난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셀큐브바이오 관계자는 “K크다키즈의 2월 판매량이 1월 판매량에 비해 62%나 늘었다. 새 학기를 맞아 부모님들이 홍삼이 함유된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시는 것 같다. 맛이 없으면 먹지 않는 어린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홍삼 맛을 최대한 줄인 포도맛 젤리로 만든 게 K크다키즈의 인기 비결이 아닐까 싶다”며 “3월 3일 오전 10시부터 K크다키즈를 비롯해 전제품 가격 할인, 추가 증정 행사가 시작되니 이번 행사와 함께 건강한 3월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