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움세무회계, 패스트파이브 입주사에 전용 세무 솔루션 제공
상태바
혜움세무회계, 패스트파이브 입주사에 전용 세무 솔루션 제공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3.0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상담 센터·멤버십 할인 혜택·독자적인 세무 시스템 등 통합된 토털 세무 서비스 제공

[데이터넷] 혜움세무회계(대표 이재희)는 패스트파이브(대표 김대일)와 공동으로 개발한 세무 솔루션을 패스트파이브 입주사에게 제공하는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패스트파이브 세무 솔루션은 혜움세무회계와 패스트파이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세무 서비스로, 혜움세무회계의 세무 컨설팅 노하우, 자체 연구소인 혜움랩스가 보유한 IT 역량, 그리고 패스트파이브의 서비스 역량이 집약됐다.

주요 서비스는 크게 세 가지로 ▲전용 세무 상담 센터 운영 ▲멤버십 할인 혜택 ▲혜움만의 독자적인 세무 시스템(간편 세금 납부, 누락 지원금 조회 등)이 통합된 토털 세무 서비스가 제공된다.

혜움세무회계는 스타트업 및 사업자의 세무처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카카오톡 기반의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혜움의 세무시스템은 클라우드 기반의 Saas형으로 PC,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며, 카톡 기반의 상담, 급여 발송, 증명서 처리, 일 보고서, 세금 납부까지 가능하다. 최근 NPS 조사에 따르면 혜움의 고객만족도는 57점으로 동종업계 대비 6배 높은 수준이다.

한편 패스트파이브는 국내 공유 오피스 브랜드로, 개별 사무공간, 공용 라운지, 예약제 회의시설, 휴식공간, 24시간 냉/난방, 복합기, 네트워크 등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패스트파이브 입주사 1700여개의 1만5000여명 임직원은 혜움의 세무 솔루션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혜움세무회계 이재희 대표세무사는 “패스트파이브의 고객사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세무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최신 IT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세무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혜움세무회계의 독자적인 세무 시스템인 혜움리포트(HeumReport)는 3월 한 달간 홈페이지에서 체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