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아이디 지문인식 스캐너, ‘윈도우 헬로’ 인증 획득
상태바
슈프리마아이디 지문인식 스캐너, ‘윈도우 헬로’ 인증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0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슈프리마에이치큐의 자회사이자 바이오인식 아이디 및 시큐리티 솔루션 전문기업 슈프리마아이디(대표 박보건)는 인증용 초박형 지문인식 스캐너인 바이오미니 슬림(BioMini Slim) 2가 윈도우 헬로(Windows Hello)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윈도우 헬로는 윈도우10 사용자가 장치, 앱, 온라인 서비스 및 네트워크에 대한 접근을 바이오인식을 활용해 인증할 수 있는 기반 기술이다. 이러한 바이오인식 기술은 기존 암호의 대안으로 주요 장치, 서비스 및 데이터 등을 처리하는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방법이며, 개인 정보 및 데이터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바이오미니 슬림 2는 시트릭스 가상화 솔루션이 결합된 시트릭스 레디 인증 획득뿐 아니라 FIDO2 표준을 준수해 모바일 및 데스크톱의 웹 브라우저 환경에서 온라인 서비스에 쉽게 접근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박보건 슈프리마아이디 대표는 “미국 FBI/FAP 20 인증의 고품질 이미지와 성능평가대회에서 인증된 자체 딥러닝 알고리즘을 통한 위조지문 탐지 기술이 탑재된 바이오미니 슬림 2가 윈도우 헬로 솔루션까지 제공하게 됐다”며 “슈프리마아이디 스캐너를 통해 보안성과 편리성이 강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 만큼 세계 각국의 영향력 있는 파트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